월 임대료에는 냉난방/전기/인터넷 사용료등 모든 관리비용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추가비용이 없습니다.
단 무료제공이 초과되는 회의실 이용시간과 프린터, 복사비용은 실비 지불하게됩니다.
장기고객할인 이벤트를 자주 실시하고 있으나
일반적으로 6개월 이상 입주고객에 대하여 혜택을 드리고 있습니다.
원칙적으로는 센터내 쾌적한 업무환경과 안전문제로 음식물반입과 취사가 금지됩니다.다만, 다른 입주사에 불쾌감을 유발하지 않는 한도내에서
간단한 도시락이나 간식, 패스트푸드 등은 각 사무실에서 드실 수 있습니다.
입주사는 예약을 통해 월 10시간 무료이용이 가능하며
비입주사의 대여시는 사용요금을 받고 있습니다.
오피스케이는 철저한 보안으로 입주사의 자산을 보호하며,
업무에 지장을 초래하는 요소들을 사전에 차단합니다.
출입구에는 등록된 사용자만이 출입이 가능하도록 지문인식 통제가 되며,출입구와 복도에는 CCTV가 설치되어 있어 외부인의 출입을 감시합니다.
또 각각의 사무실은 디지털 도어락이 설치되어있어 크게 3중의 보안장치가 마련되어 있습니다.